안녕하세요.
대자연 빙어송어축제장입니다.
1월 28일부터 빙어축제장도 개장합니다.
얼음이 안전한 부분만을 선별하여 개장하기로 28일 결정하였습니다.
얼음결빙상태가 안전한 부분을 선별하여 개장하오니 오셔서 얼마남지 않은 빙어송어축제를 즐기시 바랍니다.
1월 28일 빙어 송어 축제 전체가 개장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대자연 빙어송어축제장입니다.
1월 26일 목요일 설연휴 운영 공지입니다.
지난 주말부터 추워진 날씨로 인하여 얼음이 두꺼워졌으나
빙어축제장의 얼음두께가 안전한 얼음결빙 두께로 나오지 않아 이번 빙어축제는 개최가 취소되었습니다.
다만, 빙어축제장에 있는 방가로에서 방가로를 대여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만 빙어낚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빙어는 너무나 잘나와서 오신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 얼음이 두꺼워지기를 기다렸으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가족 축제이기에 이러한 결정을 내린 점 많은 분들의 이해를 바랍니다.
* 방가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하실 수 있으며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송어축제장은 상류쪽에 위치하여 얼음결빙상태가 양호하여 안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송어축제는 계속 정상 운영됩니다.
빙어축제를 기다리신 많은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
올해 이상기온으로 인하여 겨울 얼음낚시 및 얼음축제들이 계속 늦어져 왔습니다.
이에 차일피일 축제가 늦춰지다가 지난 주 한파로 인하여 얼음이 얼었습니다.
현재 상류쪽 송어축제장은 이번주말 21일부터 운영이 됩니다.
다만 빙어축제장은 21일에 오픈하지 않습니다. 이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빙어축제장은 이번주 주말에 한파가 온다면 다음주에는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오신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결정된 사항이니만큼 많은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