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축제커뮤니티 > 공지사항
축제장 얼음 현황 덧글 0 | 조회 3,687 | 2020-01-17 13:02:59
관리자  

안녕하세요 지평낚시터 관리자입니다.

말씀드렸다시피 저희의 축제 취지는 물 낚시가 아니라 얼음낚시입니다.

현재도 얼음을 얼리기 위해서 자연 결빙에 덧붙여 새벽 2시와 4시에 하루 2회씩, 스프레이식으로 물을 분사하여 최대한 두껍게 얼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7cm가량의 얼음이 얼어있기 때문에 캐스팅이 아예 불가합니다. 하지만 송어가 잡히지 않는다는 이유로 캐스팅을 하시면서 낚시환경을 망가뜨리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얼음이 다 얼진 않았지만, 살얼음의 형태로 축제를 진행하고 있는 곳에서, 캐스팅을 하신다면 남아있던 얼음마저도 다 깨지지 않을까요?^^

저희가 부교 위에서 얼음 구멍을 통해 낚시를 진행하기 때문에 긴 낚싯대는 지나가는 다른 분들께도 피해가 될 수 있습니다. 같이 사용하는 공간에서 서로에 대한 배려는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빙판 위에서 낚시를 진행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대안으로 부교를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축제장에 오시면 축제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부교에서라도 얼음낚시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입장권을 구매하시고 입장을 하시는 거예요.

입장권을 구매하셔서, 낚시하신 것은 본인의 선택이셨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저희는 축제를 진행 중입니다.

운영자로서 손님들이 송어를 잡지 못하는 모습에 안타깝고 아쉬운 마음에 송어를 못 잡으신 분들께 송어를 무료로 나눠드렸습니다. 축제니깐요. 축제니까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서 송어를 나눠드렸습니다.

용인 낚시꾼님의 입장은 어떠신지 잘 모르겠으나 송어를 받고 매우 기뻐하시거나 감사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장삿속이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러면 송어를 못 잡으신 분들께 송어를 나눠드리지 않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용인 낚시꾼님께서 다른 낚시터의 운영방식을 말씀해주셨는데요, 저희는 저희 나름의 운영방침이 있습니다. 부디 서로 다른 운영방식에 대해서는 존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를 위한 마음에 알려주신 것 같은데, 괜찮습니다~ 서로의 의견에 대해 더 이상의 댓글을 다는 것은 서로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의하실 점이 더 있으시다면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희에 대한 지대한 관심 감사드릴 뿐입니다^ㅡ^

♥ 전화번호 010-8768-4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