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축제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1회 양평군 지평면 대자연 빙어축제 안내 덧글 0 | 조회 2,362 | 2014-12-18 00:00:00
관리자  

지평낚시터 지평지기 인사드립니다.

 

올해 날씨가 유난히도 춥네요...여기 양평군 지평낚시터는 벌써 얼음두깨가 20cm쯤 얼어들어가네요...

이번주에도 한파라고 하니 더욱 단단하고 두껍게 얼듯합니다.

올해 저희낚시터에서는 마을 공동체인 지평면 새마을회와 안전관리를 책임질 지평면 기동방범순찰대원들과 함께

제 1 회 물맑은 양평군 지평 대자연 빙어축제를 35,000평의 넓은 저수지에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대자연속에서 벌어지는 이번 빙어축제에는

따뜻하게 쉴 수 있는 커다란 몽골텐트 6동을 마련하여 빙어축제를 즐기시다고 쉬실 수 있는 큰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아울러 지평면의 명물인 지평국밥과 지평막걸리를 만나실 수 있구요....( 빙어튀김 혹은 빙어 초무침에 탁배기 한사발이면 추운 겨울도 문제 없네요...)
물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잔치국수와 군고구마 그리고 오뎅 등 많은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얼음썰매장을 큰 규모의 논에서 안전하게 즐기시면서 놀 수 있게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물맑은 양평군 지평 대자연 빙어축제는 

낚시입장료 5,000원으로 빙어낚시를 오픈 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갈로는 가족분들이 편안히 추위를 피하실 수 있도록 25,000원만 받고 빌려드립니다.

서울에서 가장 가깝고 가장 즐겁게 그리고 가장 저렴하지만 만족스럽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차는 500대가 들어갈 수 있는 주차장을 저수지 바로 옆으로 만들어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참 개장은 12월 27일 토요일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빙어낚시터 운영시간은 오전 09시 ~ 오후 5시까지입니다.
 
물론 그 외 시설물들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주변 시설물들에 대한 준비가 끝난 상태입니다. 몽골텐트와 지평낚시터의 현재 모습을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축제 준비가 진행되는 상황을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